2013년 9월 24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안증회◆동방에 오신 하나님


동방에 오신 하나님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동방에 오신 재림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그 이유는 동방에 재림그리스도가 등장할 것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믿는 안상홍님이 왜 하나님이신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성경에는 구원자가 오시는 장소가 기록이 되어있습니다.
초림 그리스도께서는 미가 선지자의 예언에 따라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셨습니다.
 
그럼 과연 재림그리스도는 어디에 오실까요?? 
어디에 오시는 지 알기 위해서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는 장소를 알아 보면 알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그곳에 
재림 그리스도께서 오시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구원의 장소는 어디일까요?


계7:1~3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에서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메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바람은 성경에서 전쟁을 의미하는데, 사방의 바람이라 했으니, 전 세계에 부는 바람을 나타냅니다. 
그 전에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 즉,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는 곳이 해돋은 곳 즉 동방입니다.
이 말씀은 구원주시는 재림그리스도께서 해 돋는 동방에 오신다는 말씀입니다.
 
신약 뿐만 아니라 구약에도 구원주시는 재림그리스도가 동방에 등장 할 것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46:10~11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엣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처음부터 종말을 아시는 하나님께서 마지막 이루실 구원의 역사도 이루실 것을 
성경에 기록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장소를 동방 먼나라에 독수리로 표상된 하나님께서 
친히 오시어 신속하게 복음을 이루실 것을 예언하셨습니다(출19:4)
 
사41:2~4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같게, 
그의 할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그가 그들을 쫓아서 그 발로 가 보지 못한 길을 
안전히 지났나니 이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르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구원자를 일으킬 장소도 또한 동방입니다.



그럼 동방이 어디일까요?

동방의 기준점은 이사야 선지자가 계시를 본 예루살렘과, 
사도 요한이 계시를 본 밧모섬에서부터 동방입니다.  
세계지도를 보면 그곳이 대한민국임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재림시 그리스도는 "인"을 가지고 오셔야 하는데 성경에는 
하나님의 인을 "새언약 유월절"로 알려줍니다.
 
대한민국에 새언약 유월절이라는 그리스도의 인을 가지고 오신분!!!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예언따라 이땅에 오신 우리의 구원자 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