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7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나팔절..예수재림운동의 외침..



"안상홍님 오셨습니다"
"이미 이 땅에 임하신 재림그리스도를 알고 계신가요?"

1833년~ 1844년동안 윌리엄밀러에 의한 예수재림운동은 바로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외치는 예언이였답니다.
아~ 얼마나 큰 영광이예요^^


많은 사람들은 2000년전 이 땅에 임하신 예수님이 계셨던 시대를 부러워합니다.
내가 그 때 태어났다면, 난 예수님을 기쁨으로 영접했을텐데...
결고 나는 예수님에게 돌을 던지거나 침을 뱉고 욕하지 않았을 텐데...
하며 친히 사람되어 임하신 하나님을 만날 수 있었던 성자시대의 제자들은 
너무나 부러워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다음달이면 나팔절절기가 시작이 되네요~
구약에는 십계명을 두번째 받으러 올라갔던 모세가 내려오기 
10일전부터 나팔을 불며..
회개를 촉구하던 이스라엘 백성들이 지키던 나팔절은~


신약에는 안식일교에서 외친 예수재림운동으로 예언 성취가 되었지요^^
이제 하나님의교회는 회개를 촉구하고 이 시대 오신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 나아오길 전하는 전도축제가 있는 날입니다.


정말 즐겁고 신나는 행복한 이야기~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셨다는 사실~
그리고 2000년전 제자들과 같은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시대~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그리스도!
이 시대 성령과 신부를 만나세요~
두번 다시 없을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하나님의 가르침을 친히 받아 보세요^^




댓글 2개:

  1. 많은 사람들은 2천년전 이 땅에 임하신 예수님이 계셨던 시대를 부러워하며
    내가 그 때 태어났다면, 예수님을 기쁨으로 영접했을텐데라고 생각하지만 이 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오셨지만 사람들은 2천년전과 똑같은 말과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재림예수님께서 다시 오셨습니다. 두번 다시 2천년전과 똑같은 실수를 반복해서는 안 됩니다.
    사람되어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는 자가 구원의 은총을 허락받습니다.

    답글삭제
  2. 안상홍님은 우리 구원을 위해서 오신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이미 오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이미 오셨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재림 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을 영접하여서 구원받으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