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5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새언약유월절* 역제곱의법칙??


뉴턴의 만유인력의 법칙 알고 계시죠? 
중학굔가요? 고등학교 교과서에 나오는
떨어지는 사과를 보고 찾았다는 법칙 

만유인력의 가장큰 특징은
중력이 두 물체 사이 거리의 제곱 반비례 한다는 거죠
...

한마디로 거리가 가까우면 당기는힘이 커지고
거리가 멀면 당기는 힘이 작아진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게 무슨 하나님의교회 유월절과 상관이 있냐구요?
있죠 큰 상관이 있습니다 ^^

하나님을 믿는 분들은 하나님과 가까워하길 엄청 원하십니다.
그런데 어떻게 해야 하나님과 가까워지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너무 많죠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유월절, 그 유월절을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날 입니다 
이 예수님의 살과 피에 어떤 뜻이 있는지 알고 계세요?




요한복음6장53절

그래서 예수님은 그들에게 다시 말씀하셨다.
“내가 분명히 너희에게 말하지만
 나의 살을 먹지 않고 나의 피를 마시지 않으면 너희 안에 생명이 없다.
누구든지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사람은 영원한 생명을 가졌다.
그래서 나는 마지막 날에 그를 다시 살릴 것이다.
그것은 내 살이 참된 양식이며 내 피는 참된 음료이기 때문이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사람은
 내 안에 살고 나도 그 사람 안에 산다.


찾으셨나요?  예수님의 살과피를 먹고마시면
하나님이 제안에 살아계시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담 !!
하나님과 나의 거리가 0
하나님께서 절 이끌어 주시는 힘은 100%가 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하나님의 거리가 멀어지기 시작하면
어떻게 될까요?
처음에 보셨던 중력법칙 생각나시죠?
거리가멀어지면 당기는힘은 제곱배로 줄어든다는 것입니다.
아쉽지만 어쩔수 없는 법칙인거 같네요 ^^



하나님과 가까워지길 원하세요?
하나님의 이끄심을 원하시나요?
유월절을 지켜보세요
유월절을 지키시면 하나님과 함께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에 있는 유월절 날짜와 시간 방법을 그대로
지키는 교회가 없습니다





유독 하나님의 교회에서만이 성경에 있는대로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2200여개 교회에서
하나님과 가장 가까워지기위해 유월절을 지키고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고 싶으신가요?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같이 유월절을 지켜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